본문 바로가기
News Room

풀무원녹즙의 대표 제품들, 이젠 온라인에서도 만난다!

by 보거(輔車) 2008. 4. 28.
반응형

풀무원녹즙의 대표 제품들,
이젠 온라인에서도 만난다!

 

- 풀무원녹즙의 대표적인 24 제품, 온라인 쇼핑몰 런칭!

- 다양한 제품과 기간 선택 가능,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이벤트도 병행

- 지난 22, 국내최초 녹즙 제품일일 배달 서비스 홈쇼핑 방송 런칭

 

국내 최대 건강 녹즙 전문기업 ㈜풀무원녹즙(www.greenjuice.co.kr)4월부터 자사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온라인 쇼핑몰에 런칭,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풀무원녹즙은 이번 온라인 쇼핑몰 진출을 기념하여 GS 홈쇼핑, CJ mall, Hmall, 인터파크, 디앤샵, 11번가 등 우리나라 대표 온라인 마켓 9곳에서 4월 한달 간 런칭 특별 기획전을 진행, 24종류의 다양한 제품 군을 선보인다.

 

신선초라 불리며 플라보노이드와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된 유기농 명일엽 비롯해 케일, 당근, 석류 등의 녹즙 제품과 생과일에 두유를 넣고 갈아 부드럽게 마실 있는 생과일 스무디’, 한끼 대용식으로도 손색이 없는 한컵 아침 풀무원녹즙의 대표 제품을 모두 만날 있다 . 제품과 함께 기간 선택도 가능하다. 일주일에 3일과 5일 중에서 선택하면 4주간 선택한 횟수만큼 모닝스텝이 5℃의 신선한 상태로 녹즙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가정이나 사무실로 안전한 배송을 책임진다.

 

이번 런칭 특별 기획전 기간에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4 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주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산삼의 자연상태의 산삼을 무균 배양한 청정 산삼배양근 깊은산 귀한삼(10ea/40,000)’ 한 박스를 증정한다.

 

추후, 삼성몰과 지마켓 등 3~5개 쇼핑몰에 추가적으로 런칭이 예정되어 있어, 이로써 소비자들은 더욱 편하게 믿을 수 있는 풀무원녹즙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한편, 풀무원녹즙은 온라인 쇼핑몰 입점에 이어 지난 22, 농수산홈쇼핑에서 과채한가득으로 홈쇼핑 첫 런칭 방송을 진행했다. 농수산 홈쇼핑과의 방송은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사업으로서, 건강에 관심이 있는 고객과 관련 업계의 높은 관심 속에 이루어졌다.

[이전글]
2008/04/28 - [News Room] - 내추럴하우스 오가닉, ‘제2회 어린이 김치 문화 체험교실’ 열어
2008/04/23 - [News Room] - 풀무원, 간편한 김밥 DIY 세트 ‘꼬마김밥 세트’ 출시
2008/04/19 - [News Room] - 풀무원, 불고기소스로 맛을 낸 ‘양념쏙쏙 유부’ 출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