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Room

풀무원, 불고기소스로 맛을 낸 ‘양념쏙쏙 유부’ 출시

by 보거(輔車) 2008. 4. 19.
반응형

풀무원, 불고기소스로 맛을 낸 ‘양념쏙쏙 유부’ 출시

-      불고기소스로 볶은 닭 가슴살과 생 야채로 맛을 낸 신개념 유부

-      천연국물로 조미하고 현미유 사용해 맛과 영양 더욱 높인 어린이 영양간식

 

㈜풀무원(대표 승우, www.pulmuone.co.kr) 불고기소스로 볶은 가슴살과 야채로 맛을 맛과 영양을 더욱 높인 신개념 어린이 영양간식 ‘양념쏙쏙 유부’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양념쏙쏙 유부 소스와 건조된 양념가루로 맛을 내던 기존 유부의 획일적인 맛에서 벗어나 새로운 맛을 제공한다. 불고기소스로 볶은 가슴살과 야채가 들어 있어 집에서 엄마가 직접 만든 듯한 풍부하고 다양한 맛을 선사한다.

 

건강에 좋은 다시마, 가쓰오, 멸치 천연원료로 우려낸 국물로 조미하여 유부의 감칠맛이 강화된 것이 특징. 또한 웰빙유로 알려진 현미유를 사용해 유부 특유의 기름냄새는 없애고 유부 본연의 고소함은 더욱 높여 어린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있다 .

 

어린이들이 베어 물다 흘리지 않도록 입에 들어가는 크기로 먹기 좋게 만들었으며 유부피 품질 개선을 통해 유부피의 찢어짐도 개선하였다.

 

풀무원 김성모 PM 이번 ‘양념쏙쏙 유부’는 소비자들이 기존 식초만으로 맛을 내던 획일화된 유부에서 벗어나 다양한 유부의 맛을 즐길 있도록 돕기 위해 처음으로 시도 제품” 이라며 “‘양념쏙쏙 유부’만으로도 간편하게 어린이 영양간식을 만들 있어 아이들의 간식을 고민하는 주부들이나 봄철 가족 나들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것” 이라고 말했다.

 

이상입니다

 

<제품정보>

제품명

가격 및 용량

구성

양념쏙쏙 유부

2,600/150g

유부피(14), 불고기소스(불고기소스로 볶은 가슴살과 야채 함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