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내가 만든 캐릭터 넓은세상 구경시키기.

by 보거(輔車) 2008. 9. 25.
반응형

내가 만든 캐릭터가 세상과 만나다   

야후! 꾸러기-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 신규캐릭터 발굴 공모전 개최

 



-
     
야후! 꾸러기,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과 ‘신규 캐릭터 발굴 공모전’ 내달 5일까지
-      당선작은 실제 콘텐츠 제작 및 온라인 홍보 등 적극 지원


      캐릭터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숨은 끼를 발휘해 보자
어린이 전용 포털 야후! 꾸러기(http://kids.yahoo.co.kr)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 (원장 고석만) 함께 신규 캐릭터 발굴 공모전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캐릭터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공모전은 캐릭터 창작에 관심 있는 개인, 업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어린이와 함께 즐거운 세상 만들기주제에 맞는 캐릭터이미지를 제작해 온라인(http://kr.teen.yahoo.com/event/character_world_page_200808.html)으로 응모하면 된다.

공모전 당선작은 웹플래시애니메이션, 웹플래시게임 등의 콘텐츠로 실제 제작을 지원해 아니라, 야후! 꾸러기를 통해 캐릭터를 선보이게 된다. 또한 온라인 인기 투표를 통해 실제 유저들의 평가를 받을 예정이다. 외에도 라이센싱 계약을 적극 지원 하는 사용자의 작품을 -오프라인에 직접 선보일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모 발표는 오는 10 27.

야후! 꾸러기 김천광 팀장은사용자 참여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미래 성장 산업으로 떠오르고 있는 캐릭터 산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야후! 꾸러기는 지난 9 5일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과 ‘캐릭터 세상’ 이라는 신규 코너를 열고 새로운 캐릭터 발굴, 홍보 등을 지원하고 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