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Room

고성능 내비게이션 FX-i 출시 -Mydean-

by 보거(輔車) 2008. 5. 13.
반응형




[보도자료]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한 내비게이션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FX-1 FX7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국내 내비게이션 시장에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씨앤에스링크에서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FXi“i”는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는 사용자 본인을 의미하며 내비게이션 사용자 개인의 여러가지 요구를 모두 충실하게 반영한 제품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

 

FXi는 정확한 시장분석과 뛰어난 기술력으로 인정받은 기존 Mydean 내비게이션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하여 624Mha의 고성능 CPU를 적용하여 부족함 없는 성능을 보여주며, 800*480의 해상도의 LG PHILIPS사의 정품 디지털 LCDSiRF GPS를 내장하여 선명한 화질과 높은 GPS수신율을 자랑한다.

 

특히 Mydean 내비게이션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는 뛰어난 GPS의 수신 성능이 정밀한 튜닝을 통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국내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엠앤소프트사의 지니 SF 전자지도를 채택하여 길안내의 품질을 한차원 높였다.

 

뿐만 아니라 고급사용자를 배려하여 AV입력 및 후방카메라 입력 단자를 채택하고 USB호스트와 FM-TX기능을 제공하여 차량안의 멀티미디어 기기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별도 옵션으로 판매되는 Mydean FXi 전용 차량진단 블랙박스를 구입하여 차량과 연결하면 차량 상태의 진단 및 트립컴퓨터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차량진단 기기로의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제조사의 관계자는 “FXi에 채택된 Monahan CPU는 인텔사에서 설계한 제품을 Marvell사에서 인수하여 판매하는 고성능 모바일용 CPU이며 내부 메인보드 또한 고품질의 Build-UP PCB로 적용되어있어 더욱 안정적인 동작과 높은 GPS수신율을 확보하였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MyDEAN FXi 제품은 전국 판매총판 ㈜하넥스지앤지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중이며, 업계 최초로 5월 한달간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하여 구매고객이 다양한 디지털기기를 반납하는 조건으로 판매가격에서 \50,000원을 할인해 \279,000원에 판매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