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Room

샵인샵(SIS) 매장 전국으로 확대하는 "올가"

by 보거(輔車) 2008. 5. 13.
반응형


올가’, 샵인샵(SIS) 매장 전국으로 확대

- 올 한해 전국적으로 22곳의 샵인샵(SIS) 매장 오픈할 계획
- 전국 어디서나 믿을 수 있는 올가의 친환경 식품 만나볼 수 있을 터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전문기업 ㈜올가홀푸드(대표: 이규석, http://www.orga.co.kr/)가 올 한해 22곳의 샵인샵(Shop In Shop)형태의 매장을 오픈하며 전국적인 올가 매장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올가홀푸드는 현재 수도권을 중심으로 7곳의 직영매장과 함께 샵인샵(Shop In Shop) 형태의 매장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 특히 샵인샵(Shop In Shop) 매장은 지난 연말부터 올해 상반기 동안에만 롯데백화점 본점, 부산 센텀시티점, 광주점과 대구점 등 9개의 매장을 오픈하는 등 현재 총 15개로 확대 운영되고 있다.

 

올가 샵인샵 매장이 전국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지방의 주요 도시에서도 올가(ORGA) 브랜드를 통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식품을 보다 쉽게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친환경식품전문점 올가는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인증 받은 유기농ᆞ무농약 등의 친환경인증 채소, 과일, 양곡에서부터 ‘L-글루타민산나트륨합성 착색료합성 보존료를 넣지 않는 ‘3無 첨가원칙을 지켜 만든 유기가공식품, 공신력 있는 해외 유기 인증기관으로부터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ORGANIC’ 인증을 획득한 수입 유기가공식품, 유기농 밀가루와 친환경인증 원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올가 베이커리, 로하스(LOHAS) 정신을 담고 있는 생활용품 등 3,000여 가지의 다양한 친환경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친환경식품전문점 올가에서 판매하는 친환경농산물은 국가공인기관의 까다로운 검증절차를 거칠 뿐만 아니라 풀무원기술연구소의 엄격한 잔류농약검사를 또 한번 거치므로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내부에도 식품안전팀이 있어 정기적인 산지관리와 까다로운 위생점검을 통해 안전한 식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올가홀푸드 이규석 대표는 올 한해 22개의 올가 샵인샵(SIS)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여 전
국 어디서든 올가의 안전하고 우수한 친환경 식품을 쉽게 만나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도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로하스(LOHAS) 선도기업으로서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하고 맛있는 완전식품으로 바른 식생활을 제안하는 일에 적극 앞장설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친환경식품 전문점 ‘올가(ORGA)

㈜올가홀푸드는 97년 서초구 반포에 ‘올가’ 매장을 처음으로 오픈 해 현재 반포, 압구정, 대치, 방배, 분당 이매, 일산 주엽, 목동에 위치한 7곳의 직영점과 SIS(Shop In Shop)형태인 롯데백화점 대구점, 영등포점, 노원점 미아점 ,관악점, 본점, 안양점, 부산 센텀시티점, 대구 상인점, 광주점 ,전주점,부산 본점, 대구 동아백화점 수성점,구미점, 슈퍼 아카데미 도곡점까지 총 22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가'는 ‘올가이샵’(http://www.orga.co.kr/)을 통해서도 2.000여 가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유기농ㆍ무농약 등 친환경농법으로 재배한 양곡ㆍ채소ㆍ과일에서부터 올가 동물복지기준을 적용시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육한 고품질 한우, L-글루타민산나트륨합성착색료합성보존료’ 3無첨가원칙을 지킨 가공식품, 건강기능식품, 아토피 전용 제품, 친환경소재 생활용품까지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올가이샵에 가입한 고객들은 등급에 따라 구매금액의 3~5%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고 평일 오전 9 이전에 주문할 경우 당일 배송도 가능하다. (제주도 및 도서 지방 제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