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Room

Mydean FX-i 출시기념 보상판매 이벤트

by 보거(輔車) 2008. 5. 13.
반응형


Mydean FXi 가 출시기념 이벤트로 \50,000원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Mydean FXi는 ㈜씨앤에스링크가 출시한 신제품 내비게이션으로 624Mhz의 고성능 CPU 800*480 해상도의 LG PHILIPS사의 정품 디지털 LCD를 채택한 고급형 내비게이션이다.

 

FXi에 내장된 SiRF GPS와 엠앤소프트사의 지니 SF 전자지도 조합은 한 차원 높은 길안내 기능을 제공하며, AV입력 및 후방카메라 입력 단자, USB호스트와 FM-TX기능 등 다양한 부가기능으로 활용도 또한 높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중인 Mydean FXi는 출시기념으로 5월 한 달간 전 디지털기기를 대상으로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Mydean 마케팅 담당자는 자체 시장조사 결과 구형 내비게이션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의 교체 요구가 점차 늘어나고 있으며,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마이딘의 뛰어난 품질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설명했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구형 내비게이션뿐 아니라 디지털 카메라, MP3, 게임기, PDA, PMP 등 모든 디지털기기에 적용되며 고장유무 또한 관계없다.

 

MyDEAN FXi 제품은 전국 판매총판 ㈜하넥스지앤지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중이며, 보상판매적용시 \279,000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