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요모조모

복터진 한 주 방송사 상품3개 당첨...

by 보거(輔車) 2009. 8. 15.
반응형
이번주는 제게 복 터진 한 주 인가 봅니다. 이주에만 라디오 방송에서 상품당첨이 3건이니 이정도면 괜찮죠? 전화연결 인터뷰 1건으로 받게 된 가족사진 촬영권 , 라디오 문자 참여로 받게 된  가족뮤지컬 둘리 (3인가족) 관람권 , DJ처리 형님의 새로운 리믹스 CD "끈" ... 이렇게 3개 당첨 됐네요.

전화연결 인터뷰는 방송에 문자 보내놓고 아무생각 없었는데 작가님에게 전화왔길래 말주변도 없고 목소리도 안좋고 해서 안되겠다고 말씀 드렸더니 계속 부탁 하셔서 어쩔 수 없이 승락을 하고 연결을 했는데 실제 방송에 연결되는 순간 내머릿속에 지우개가 생기더군요.



이야기 할꺼 생각 해놓고 있었는데 아무런 생각도 안나더라는...
성공적인 인터뷰가 아니었기에 밝히지는 못하겠습니다. 그래도 선물은 주신답니다. ^&^ 가족사진 촬영권...  (지방에서 서울까지 올라가서 찍어야 하기 때문에 혹 스케쥴을 맞추기 어려우면 블로그 이벤트나 가입되어진 동호회 이벤트를 통해 나눌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

두번째 선물은 사진(좌)에 보이는 영화감독 방은진님이 TBS교통방송에서 진행하시는 밤으로의 여행에 문자참여 했다가 당첨 되었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영화감독으로서도 좋아했지만 라디오를 진행하면서 들려주는 그 밝은 웃음 소리 때문에 좋아하고 자주 듣는 라디오 프로그램 이랍니다. (00:00 - 02:00) 까지 TBS교통방송 95.1Mhz 에서 진행을 하신답니다.  24일 오후 4시 공연을 보기로 했습니다. 아내와 시간이 맞지 않으면 딸아이와 둘이만 데이트 해야 할 것 같네요.


지난 8월5일이 방감독님 생일이셨던데 축하를 못 드렷네요. ㅠ.ㅠ



3번째 선물은 DJ처리형님이 새로 선보일 리믹스 앨범 "끈"
제 블로그에 자 오시는 분들은 아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저희 가족 DJ처리 형님의 광펜입니다.
SBS 라디오 러브FM에서 (103.5Mhz) 주말에만 생방송으로 2시부터 6시까지 진행을 합니다.  "DJ처리와 함께 아자아자"

다른분들 휴가 떠나는 날 일하며 나른한 일상에서도... 휴가를 가면서 막히는 도로위에서 짜증을 풀기위해서도... 믹싱음악으로 짜증을 달래 줄 수 있습니다.. 

꼭 들어보세요. ^&^ 강추 합니다.



이렇게 여러개의 상품을 받아보니 혹시나 방송 상품 사냥꾼으로 오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노파심에 말씀드립니다.. 좋아하는 프로그램에 가끔 문자 보내는 정도이니 오해는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