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is...

기축년의 시작, 초대장 배포 로 시작합니다. -마감-

by 보거(輔車) 2009. 1. 29.
반응형
초대장 배포 마감 되었습니다.

총 61장의 초대장을 배포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활발히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본문에 말씀드렸듯이 24시간이상 블로그 개설하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초대장을 회수할 예정에 있습니다. 회수하여 추가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2009년 새해는 1월 1일에 시작이 되었지만  진짜 우리 명절이라는 설(구정)을 보내고 기축년의 시작을 새롭게 블로그를 시작하고 싶은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지난 2008년 우수블로그 기념으로 들어온 초대장 100장 中 30여장은 이미 배포했고 오늘은 남은 70장 중에 60여장을 배포합니다. 나머지 10여장은 제 고객들께 티스토리 초대를 해 드리기 위해 남겨 두겠습니다.

  활동 가능한 분들만 신청해 주세요.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다보면 초대를 받으신 대부분의 인원들이 개설만 해 놓으시고 방치되고 있다는 것이 마음이 아픕니다.  그것은 포털의 블로그에 이미 길들여져 있기 때문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시고 보면 html 부분도 그리고 각 셋팅 부분도 생소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차근차근 하나하나 수정하시다 보면 그 재미에 빠져 보실 수 있으실 껍니다.

이렇게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는 보거(輔車)는 컴맹 수준입니다. 컴퓨터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고 특히나 HTML 이라는 부분은 지금도 울렁증이 생길 정도로 겁을 내기도 합니다.
허나 하나하나 알아간다고 생각하고 하나씩 고쳐가는 재미를 느껴 보신다면 좀 더 활발한 활동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런분들은 신청 자제해 주세요.

가끔 초대를 해 드리다 보면 자료 공유를 위해서 사용하시려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무한 용량과 강력한 멀티미디어를 올릴 수 있어요!] 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보니 아무런 생각없이 저작권에 문제가 되는 파일들 까지도 공유라는 목적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필터링 시스템이 점차 강화되는 추세이기는 하지만 이것과 별도로 제가 초대대 드린분들이라도 이런것이 발견이 된다면 가장 먼저 제 손으로 "신고" 버튼을 누르도록 하겠습니다.
신고가 받아들여 지게 되면 해당 블로그만이 아닌 계정에 만들어진 모든 블로그가 "블럭"처리 되어 개설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주의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초대장 받으시고 24시간이상 지나도 블로그 개설을 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임의 회수처리 토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신청방법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고 싶으신 분은 본 글의 댓글에 [비밀댓글]로 운영하시고자 하는 블로그의 방향을 간단히 작성하여 주시고 [이메일주소]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런 방향 없이 단순이 [이메일주소]만 남겨 주시면 초대장 보내드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전문적인 분야 , 사진 , 그림 , 일상 , 어떤것이든 주제에 대한 제한을 두지는 않습니다. 다만 방향을 미리 생각해 보고 시작을 한다면 방치 블로그가 되는 것은 줄어들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결정을 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이래서 좋다...

1.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무한 용량과 강력한 멀티미디어를 올릴 수 있어요!
2. 스킨위자드로 스킨을 내맘대로~ 거기에 기능 확장 플러그인까지!
3. 내가 원하는대로 myID.com으로 블로그 주소를 만들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