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Room

옥수수수염차 전문기업 엔돌핀F&B에서 모니터링 요원 모집!

by 보거(輔車) 2008. 9. 25.
반응형
우리나라 최초로 옥수수수염차를 개발, 관련 특허를 보유한 건강음료 전문기업 엔돌핀F&B.
엔돌핀F&B가 첫 번째 모니터링 요원을 모집합니다.

선정된 모니터링 요원들께는 3개월간 옥수수수염차를 비롯한 매달 2종의 엔돌핀F&B 제품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엔돌핀F&B의 음료들과 함께 몸도 마음도 건강해질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엔돌핀F&B의 옥수수수염차

[모니터링 요원, 선정되면 무엇이 좋을까요?]


*매월 두 차례씩 엔돌핀F&B의 제품을 총 3개월간 보내드립니다!

[엔돌핀F&B의 모니터링 요원이 되는 방법]

*필요한 것은?

반드시, 자신이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가 있어야 합니다. 블로그를 통해 엔돌핀F&B 제품에 대한 모니터링 이야기를 싣는 것이 가장 중요한 활동이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엔돌핀F&B 의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teablog)에도 가입하셔야 합니다.

*신청은 언제?

9월 23일(화)부터 10월 2일(목)까지 접수 받습니다. 발표는 10월 5일(월)에 있을 예정입니다.

*어디로 신청?

다음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를 고르세요.

1. 이메일: tea@mbiz4u.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2. ‘티블로그’를 통한 신청: 이 글에 ‘비밀댓글’로 신청해 주세요.
3. ‘네이버 카페’를 통한 신청: 네이버 카페에 별도로 마련된 ‘모니터링 요원 신청’ 게시판에 신청글을 올려주셔도 됩니다.

*신청하실 때에, 자신의 이름과 연락번호, 현재 운영 중인 블로그 주소를 반드시 적어 주세요. 신청 동기 등을 써주시면 모니터링 선정에 도움이 됩니다.

[어떠한 활동을 하면 되나요?]


*댁으로 배달되는 엔돌핀F&B의 제품을 드시고 후기나 감상 등 관련 글을 사진과 함께 자유롭게 자신의 블로그에 올려 주시면 됩니다.

*또한, 엔돌핀F&B 네이버 카페에도 블로그에 올리신 글을 그대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복사하기+붙여넣기'만 필요합니다.

*비정기적으로 열릴 오프라인 모임에 참석해 주세요. 아직 확정된 것은 없으며, 오프라인 모임은 별도로 지원될 예정입니다.

[유의사항 및 알림사항]

*제품이 매달 2차례 배달되는 만큼 매달 최소 2회 블로그에 글을 쓰셔야 합니다. 카페에도 올려주셔야 하구요.
같은 글을 복사만 해서 올리시면 되니까, 한 달에 쓰시는 글은 최소 2편인 셈입니다.

*이를 지키시지 못할 경우, 타당한 이유가 있다 면 협의하여 조정 가능하지만
그렇지 않을 시에는 모니터링 요원 자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엔돌핀F&B의 옥수수수염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