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인정보 유출의 피해가 눈에 띄네요.

by 보거(輔車) 2008. 9. 18.
반응형



옥션 , GS개인정보유출로 한참 시끄럽다
이제 좀 잠잠해진 듯 싶다.


머릿속에서 잠잠해졌으나 아직도 그에대해
우리는 자유롭지 못하다.


개인정보유출이 있다는 이야기가 나올때마다
확인을 해 보면 나의 정보는 꼭 끼어져 있었다.


별달리 내가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것이 없기에
무덤덤하게 지내고 있는것이 현실이다.


옥션사태 때문일까?

그동안에도 스팸메일이라는 것이 많기는 했으나
부쩍 늘어난 메일함을 보다보면 이메일주소를
바꿔야 하는가 하는 고민에 빠지게 된다.











이게 뭐니 이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