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Room

풀무원, 조리용 기름 섭취 0% ‘물로굽는 찰만두’ 출시

by 보거(輔車) 2008. 8. 28.
반응형

풀무원, 조리용 기름 섭취 0% ‘물로굽는 찰만두출시


-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기름 없이 물로만 굽는 신개념 웰빙 만두 
-       차지면서 쫄깃한 만두피와 담백한 속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 끌 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풀무원(대표 승우, http://www.pulmuone.com/)이 국내 최초로 기름 한 방울 필요 없이 물로만 굽는 신개념 웰빙 만두 물로굽는 찰만두(700g/6,800)’를 선보였다.

 

이번 출시한 물로굽는 찰만두는 제품명처럼 기름이 아닌 물만 넣어 구워 먹는 새로운 스타일의 웰빙 만두로 조리용 기름이 전혀 없어 더욱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 기존 군만두를 굽듯 프라이팬에 찰만두를 넣고 조리하되 조리용 기름 대신 물만 살짝 뿌려주면 된다.

 

물로굽는 찰만두는 조리 시 넣는 기름으로 인해 다소 느끼했던 기존 군만두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새롭게 개발된 것으로 그 동안 기름이 다소 많이 들어가는 군만두 특유의 조리방식으로 인해 칼로리와 콜레스테롤이 부담스러워 기피했던 사람들도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물로 굽는 방식으로 인해 조리 시 기름이 튀지 않고 기름 냄새가 집안과 옷에 밸 염려가 없어 깔끔하게 조리할 수 있다.

 

물로굽는 찰만두의 비법은 바로 차진 만두피에 있다. 풀무원만의 특수 배합비법에 의해 탄생한 이 차진 만두피를 통해 조리용 기름 없이 물만으로도 바삭바삭한 만두를 구울 수 있게 된 것. 또한 이 만두피는 굽고 나면 금세 딱딱해지는 일반 군만두피와 달리 차지고 쫄깃한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의 윤명랑 만두 담당 PM이번에 출시한 물로굽는 찰만두는 조리 방법이 특이함은 물론 기존 군만두보다 차지면서 쫄깃한 만두피와 담백한 속 맛이 일품인 신개념 웰빙 만두라며 가족의 건강을 중시하는 주부는 물론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 칼로리에 신경 쓰는 젊은 여성들, 기름 때문에 기존 군만두를 즐겨 하지 않았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은 물로굽는 찰만두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8 27일부터 9 21일까지 풀무원 홈페이지 (http://www.pulmuone.com/)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두를 맛있게 굽는 방법을 알려주는 게임 찰만두 굽기의 달인과 레시피를 담아가기만 해도 선물이 쏟아지는 찰만두 레시피등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자 중 총150명을 추첨하여 풀무원 만두와 완자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제품정보>

제품명

가격 및 용량

문의

풀무원 생가득 물로굽는 찰만두

700g / 6,800

080-022-0085

 








풍류왕 김가기 상세보기
김태연 지음 | 이룸 펴냄
우리의 옛 전통 종교인 풍류교를 다룬 퓨전 팩션 소설『풍류왕 김가기』제1권. 역사와 과학, 그리고 종교를...김일의 수제자이자 전설적인 풍류왕 김가기의 직계 후손인 김욱은 스승의 이계행을 불신하여 역모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