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Room

2008년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는? '오리엔탈 퀼팅' 룩!

by 보거(輔車) 2008. 8. 18.
반응형

 

 

리아나 화장품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인 <코리아나 블랙다이아몬드> 2008년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로 동양의 전통적인 정서를 표현하면서도 화려하고 우아한 <오리엔탈 퀼팅(ORIENTAL QUILTING)> 룩을 제안한다. 전통 조각보를 연상시키는 퀼팅 팔렛트에 럭셔리한 실크 광택의 퍼플과 골드 컬러가 어우러져 화려하고 우아한 가을 여성으로 연출해 준다.

 

리아나 블랙 다이아몬드의 <오리엔탈 퀼팅>은 한국의 조각보처럼 원색의 에너지가 느껴지면서도 세련되고 우아한 럭셔리 스타일을 추구한다. 눈과 입술에 동양적인 느낌을 한껏 살려 우아하게 표현하는 것이 메이크업 포인트. 틴트 느낌의 강한 오리엔탈 레드 컬러의 립과 풍부한 펄의 골드와 퍼플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은 우아하고 럭셔리한 오리엔탈 퀼팅 룩을 완성해 준다.

 

가을에는 글로벌 트래디션의 경향이 짙어 세계 각 민족 고유의 특성을 살려 이국적이면서도 친근한 이미지로 표현하는 것이 패션 경향이다. 또한 심플한 라인에 퀼팅 느낌을 주거나 반짝이는 단추나 소재를 사용하여 페미닌한 스타일이 유행할 전망이다. 메이크업도 고급스러움을 대변하는 골드와 퍼플 컬러를 사용하여 화려하면서도 여성스럽게 표현하며 가을 컬러인 깊은 와인 컬러를 매치하여 우아하면서도 귀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여 트렌드를 완성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법: <코리아나 블랙 다이아몬드 루시드 터치 퀼링 팔렛트>를 사용하여 골드 컬러를 엷게 펴 발라 눈매를 환하게 만들어 주고 퍼플 컬러를 쌍겹 라인을 따라 음영을 주듯 발라 엘레강스한 느낌을 준다. 눈 앞머리와 눈 밑 언더라인에 골드컬러를 사용하면 좀 더 화려함을 강조해 줄 수 있다 . 립 메이크업은 와인 빛의 오리엔탈 레드 컬러를 입술에 부드럽게 발라 깊은 가을의 느낌을 표현해 준다. <코리아나 블랙 다이아몬드 루시드 터치 퀼팅 팔렛트>의 골드 컬러와 핑크 컬러를 적당히 믹스하여 볼터치, 콧날, 눈 아래 부분 등에 하이라이트를 주어 건강하고 세련된 쉬머링 피부톤으로 표현해 준다.

 

세원 코리아나 블랙 다이아몬드 브랜드 매니저는 “올 가을엔 우아하고 럭셔리한 느낌을 표현하는 오리엔탈 풍의 골드와 퍼플 컬러가 강세일 것”이라며 “ 특히 퀼팅 팔렛트는 아이섀도, 블러셔, 하이라이트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멀티 아이템으로, 패션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덧붙였다.

제품 문의는 080-222-5013.

08 Fall  Coreana Make Up

BASE MAKE UP

<FACE>

기초 손질 후 쉬머링 펄 베이스를 이용하여 얼굴 전체를 화사하게 연출하고 코리아나 블랙 다이아몬드 투웨이 케이크를 펴 두드리듯 발라 모공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한다.

<CHEEK>

퀼팅 팔레트의 골드와 핑크를 적당하게 믹스하여 양쪽 관자놀이를 따라 동그랗게 그려주고 T존 부위에는 골드 컬러를 이용하여 입체감을 살린다.

 

POINT MAKE UP

<EYE> 코리아나 루시드 터치 퀼팅 팔렛트 01 오리엔탈 퀼팅

퍼플, 골드, 핑크

눈가 전체에 <코리아나 블랙 다이아몬드 루시드 터치 퀼팅팔레트> 골드컬러를 얇게 펴 발라 가을의 느낌을 연출한다. 퀼팅 팔레트 퍼플 컬러를 쌍겹 라인을 따라 음영을 주며 발라주고 골드 컬러를 눈 앞머리와 눈 아래 부분에 펴 발라 포인트를 준다. <코리아나 블랙 다이아몬드 펜슬아이라이너> <코리아나 블랙 다이아몬드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덧발라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연출한다. <코리아나 블랙 다이아몬드 컬앤롱 마스카라>를 여러번 덧발라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한다.

 

<LIP> 코리아나 블랙 다이아몬드 루시드 터치 립스틱 51호오리엔탈 틴트

코리아나 루시드 터치 글로시 온 02 호 라즈베리 온

<코리아나 블랙 다이아몬드 립스틱>을 입술 라인에 따라 부드럽게 발라준다. 입술 중앙으로 <코리아나 블랙 다이아몬드 루시드 터치 글로시온 립글로스>를 덧발라 볼륨감 있는 입술로 표현한다.

 

08 Fall Coreana Make Up Product

코리아나 블랙 다이아몬드 루시드 터치 퀼팅 팔레트 (35,000) 01호 오리엔탈 퀼팅

코리아나 블랙 다이아몬드 루시드 터치 립스틱 (25,000) 51호 오리엔탈 틴트

코리아나 블랙 다이아몬드 루시드 터치 글로시 온 (20,000)

01 (망고 온) / 02 (라즈베리 온)/ 03 (키스 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