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관련/갤럭시S

운전자에게 꼭 필요한 아이폰 필수어플 ( 교통사고 과실비율 )

by 보거(輔車) 2010. 10. 5.
반응형

자동차 보험 만기가 도래하여 싼 보험사 찾으라 웹 서핑하다가 정말 유용한 어플을 발견했습니다.  필자의 경우 갤럭시S 안드로이드 사용자라서 사용을 못하기에 아이폰 사용자가 급 부러워 질 정도더군요. ~ 차후 안드로이드용 어플로 만들어 질런지 알 수 없지만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많이 늘어난 만큼 기대도 버릴 수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폰 (갤럭시S) 사용자가 왠 아이폰 어플을 추천하느냐~

운전면허는 필수인시대가 되었는데 막상 교통사고가 나면 누구나 당황해서 앞이 캄캄해 지기 마련입니다. 보험사에서 알아서(?) 잘~ 처리를 해 주지만 때로는 정말 잘 처리하고 있는거 맞아? 혹시~???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될 때도 있습니다. 

꼭 교통사고가 나서만이 아닌 평소에도 한번씩 살펴 본다면 교통사고에 대한 이해와 지식을 높이실 수 있으리라 보여 집니다.  필자역시 택시운전을 하며 전에 근무하던 회사에서는 교통사고 처리의 일부분을 담당했었답니다. 그러면서 두껍디 두꺼운 지금 소개해 드리는 어플의 내용이 인쇄되어 있는 책을 보며 이해를 높혔습니다.

그 두꺼운 책이 아이폰 속 어플로 간단하게 손에 들어오고 언제나 함께 할 수 있으니 아이폰 사용자가 얼마나 부러운지 모릅니다.

이 어플은 한화손해보험에서 출시를 했습니다.


 
 

간단한 포스팅을 하면서 한화손해 보험에 안드로이드 용 어플도 만들어 달라는 부탁의 말씀을 함께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