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요모조모

엘리시안 강촌 이벤트 2등 됐네요.

by 보거(輔車) 2009. 1. 23.
반응형



얼마전 돌이아빠님 블로그에 들렀다 위자드웍스엘리시안 강에서 제공하는 무료문자 보내기 위젯을 소개하는 글을 보고 많은 분들께 좋은 이야기가 되겠다 싶어 제 블로그에도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위젯을 달면서 자동 응모되는 엘리시안강촌 이벤트에서 2등에 선정이 되었다고 어제 전화를 받았습니다. 다시한번 돌이아빠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보다 하루전에 티스토리에서 발표했던 명단에 없음을 확인했었기에 전화가 왔을때 의아했습니다. 
"강촌 이벤트 당첨 공지 봤는데 저 11명에 안들어 갔는데요? 전화 잘못 주신듯 한데 다시한번 확인해 보세요.~"
라고 말을 했습니다. 잠시 확인해 보시던 분께서 이번 이벤트가 동시에 3곳에서 진행이 되었답니다.
그 중 저의 경우 엘리시안 강촌 사이트에서 2등에 당첨이 되었더군요.


1등은 야수님께서 차지 하셨고 2등 3명 , 3등 스키패키지에도 10여명, 그외에도 리프트 50% 할인권이 2매가 지급되는 행운상에도 100여명의 선정이 있더군요. ^&^



당첨 되신 분들 모두 축하 드립니다.
구정 지날때까지는 블로그에 조금 소홀해 질 듯 합니다. 특별한 일이 있는 것은 아닌데 이것저것 챙길것이 많네요.  잠깐잠깐 미투데이 sms를 이용해서 메모만 하게 될 것 같네요.
명절 이후 푹 빠져 살아야 할 것 같습니다. ^&^


내용추가 1 2009,1,24 09:44)
티스토리 이벤트의 경우 1회성으로 끝난것 같은데 엘리시안 강촌 이벤트의 경우는 1차 발표후 2차 1월 19일 - 24일까지 2차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많은분들 참여 하셔서 좋은 기회 잡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