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요모조모

철이와 미애를 기억하십니까? "DJ처리와 함께 아자아자"

by 보거(輔車) 2008. 12. 6.
반응형


 

 

철이와 미애를 기억하십니까?           



철이와미애1집 앨범

철이와 미애를 기억하십니까?

1993년 철이와미애 1집을 발매하고 활동한 시작한 그들... 벌써 15년이나 흘렀네요.

타이틀 : 너는왜 , 로 시작 보물상자, 위크, 하늘따먹기 등

철이와미애 1집 수록곡 모든곡이 히트 하면서 한때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남여 혼성 그룹이었죠.





그는 지금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그룹 해체이후 "철이(본명:신철)"는 나미와 붐붐의 활동을 거쳐 DJ처리라는 닉네임으로 프로듀서로도 활동을 하고있다. 2006년 부터는 SBS 러브FM (FM 103.5Mhz) 에서 DJ처리와 함께 아자아자 라는 주말특집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미애는 미국으로 건너가 생활하고 있다.


DJ처리와 함께 아자아자      



DJ처리와 함께 아자아자SBS 러브FM (FM 103.5Mhz)에서 주말(토,일)오후 2시-6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신철 그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주말은 대부분의 라디오 프로그램들이 녹화방송으로 이루어 지는데 반해 생방송으로 진행되어진다.
본디 6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었는데 이전 개편이후 4시간으로 방송시간이 줄어들어 많은 펜들이 SBS러브FM에 불만을 표출 하기도 했다.

평일 방송도 아닌 주말에만 방송이 되어지는 방송에 고정청취자는 평일방송 프로그램을 뛰어넘는 청취율을 자랑하기도 한다.  SBS라디오 방송 중 유일하게 프로그램 순위 라디오 프로그램 청취율 순위 10위권내에 드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실제 4시간 방송시간동안 50원이 추가되는 유료문자메시지가 25,000-30,000개 정도 전송이 되니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DJ처리와 함께 아자아자에는 어떤 특별함이 있기에?
DJ처리와 함께 아자아자는 타 라디오 프로그램과는 진행방식이 다르다. 
방송시간 내내 DJ처리라는 그의 이름에 걸맞게 리믹스로 진행이 되어진다. 
실시간으로 전해지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출석체크- 와 -돌발퀴즈-  청취자들의 모습 하나하나 까지도 함께하며 진행이 되어지기 때문에 지루함을 느낄 여유조차 느낄수가 없는 프로그램이다.
협찬사의 협찬품도 상당수지만 그가 만든 최신곡의 리믹스 앨범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굉장히 많은 것도 DJ처리와 함께 아자아자 만의 특징으로 꼽을 수 있다.


가족과 함게하는 주말 나들이 SBS 러브FM (FM 103.5Mhz)의 "DJ처리와 함께 아자아자" 와 함께한다면 막히는 도로에서의 지루함을 달래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