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금연일기

금연도전 실패하고야 말았네요.

by 보거(輔車) 2008. 5. 16.
반응형

어찌 하다보니 이번 금연도전은 실패로 끝나버리고 말았습니다.

입으로 끊기만 했던 담배.... 이번에는 행동으로 옮기며 살았는데

그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다시 입을 대어 버렸네요. ~~~

바로 찾아오는 자고 일어났을때의 머리아픔이 재현이 되고야 말았다는..

다시 끊어야지 마음은 먹고 있는데 무언가 핑계꺼리가 있으면 좋을것 같아

날짜 계산만 하고 있습니다. 어렵네요.~~~

깊이 반성하면서도 재금연 도전에 자신감이 떨어져 버리네요. ~~

한번의 실패 때문일까요.~~~~~~~

이 답답한 중생아..................... (제 자신에게 호통한번 쳐 봅ㄴ디ㅏ.)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