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요모조모

데이터를 모두 날려버렸습니다.

by 보거(輔車) 2008. 5. 12.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지막지 한 일이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지난 5월1일에 한국노총충남지역본부에서 주관하는 2008년 5.1 노동절 기념대회가 있었습니다. 그동안에도 작은 행사들이 있을경우 사진들 찍었었기에 이번에도 본부측의 요청이 있어 사진을 찍기로 했습니다. (원래 메인 Photo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단지 취미 사진이기에 서브 스넵 Photo의 위치만을 고집합니다.) 그런데 다른 메인 포토를 구하지 않으신것 같더군요... 부담감을 가지고 찍었습니다.
집에 돌아와 사진백업용 하드디스크에 저장을 하고 이후에도 어린이날등 사진찍을 일이 있어 많이 찍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사진의 양이 너무 많아져서 편집의 부담을 가지고 있었는데 사진백업용 하드 디스크 연결하니 하드가 뻑나버렸습니다. 아예 읽지도 못하네요.~ 예전 자료들의 경우는 따로 CD백업본이 있으니 별걱정이 없긴 한데 중요한 자료중 하나인 행사사진이 모두 날아가 버렸으니 난감합니다.

오늘 전화 드려서 복구를 할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긴 했는데 디지털을 쓰면서 언제나 부담스러웠던 부분인데 결국은 터지고 말았네요.~~
난감하기도 하고 속상하기도 하고 ...  평소처럼 그냥 "서브포토"라면 날려도 큰 부담이 없겟지만 따로 메인 포토가 없던터라.. 더욱더 부담이 있습니다.

그냥 속만 상하고 .........

이렇게 글을 쓰면서도 뭔 소리를 하는건지 조차도 모르겠습니다.

아~~~~~~~ 미치겠다 정말.............

요즘 디지털을 많이 사용하는데 많은분들 조심하세요.~~` 백업의 생활화.~~
지금 제 마음이 이렇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일상생활 > 요모조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밀번호가 하나더 늘었다.  (4) 2008.05.14
구글 에드센스 Pin 번호가 왔습니다.  (10) 2008.05.13
바쳐야 한다.  (6) 2008.05.10
딸아이의 만찬을 마치고...  (18) 2008.05.08
딸아이가 전해준 감동  (12) 2008.05.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