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요모조모

웹용 도장(낙관) 만들어주는 사이트

by 보거(輔車) 2008. 3. 25.
반응형
만들어진 낙관의 예

즘은 인터넷에 사진 또는 각종 저작물등을 게시하면서 본인의 이름 또는 이니셜등을 작성또는 워터마킹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분야에 응용을 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단 한자만 가능합니다.

2글자 이상 4글자 이하로 입력하시면 총 5가지 서체로 음각/양각으로 해서 10가지의 낙관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한자만 가능) 이미지가 만들어지면 마우스의 오른쪽 버튼을 눌러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누르셔서 저장 하시면 됩니다.

실제 사진관련 사이트에서는 저작권 보호를 위해서 도장을 찍고 도장 모형을 스캔또는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후 포토샵으로 불러와 낙관을 만들어 사용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1
. 우선 한자 변환이 가능한 사이트 (
http://www.saychina.co.kr/daum/all_convert.html ) 에 접속하셔서
번체 ->간체  선택하시서 변환을 합니다.    변환전 한글->한자로 변환 하셔야 하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변환이 되었으면 내용을 복사 하셔서 낙관을 만들어 주는 사이트 ( http://www.makepic.com/print.php ) 에 붙여넣기 하세요. 그리고 밑에 있는 변환 버튼을 누르시면 낙관의 내용이 나옵니다.  이 내용을 "다른이름으로 저장" 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진 적용의 예 (http://zzangku.tistory.com/49)(투명이미지로 만들어 넣어도 괜찮을듯 하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