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요모조모

아~ 플래시 개념이 안잡히네요.

by 보거(輔車) 2008. 8. 30.
반응형
교통사고가 참 많은 시대에 그 과실비율에 대한 기준이 되는 도표들을 플래시로 제작하고 정리하여 블로그에 올려 놓으려 요즘 플래시 프로그램을 깔아놓고 들여다 보는데 쉽지가 않네요.

일단 개념이 잡히질 않으니 답답하네요.

기존 플래시로 만들어 참고 자료로 만들어 놓은 사이트들이 있으나 저작권 문제가 있으니 마음대로 펌질을 할 수도 없는 일이고해서 직접 만들려 합니다. ^&^

애효... 기본만 공부하면 될 것 같은데 기본을 모르니 힘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