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is...

블로그 스킨 수정중입니다.

by 보거(輔車) 2008. 5. 12.
반응형

원래 쓰던 블로그스킨 마음에 들고  참 예쁘고 깔끔하고 좋은데 접속이 늦고
안되는 날이 많다는 말씀을 주신분이 계셔서 그동안 저만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전 사용하던 스킨

이전 사용하던 스킨

그래서 예전부터 마음에 들었는데 워낙 컴맹인 탓에 수정을 하지 못하고 저장만 해 두었던 스킨으로 수정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이 스킨은 "다마"님께서 사용중이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처음에 보고 괜찮다 생각을 했었는데 다마님 블로그에 자주 방문하면서 접속하면서의 문제점은 없겠지..
하는 생각이 들어. 스킨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새로 바뀌는 스킨

새로 바뀌는 스킨


그나저나 무지하게 게으른 저로서는 스킨 수정후 광고와 이것저것 수정할 일이 까마득 하네요..

사진 데이트 날린 부분 때문에 답답함이 있어 뭔가 조금이라도 변화를 갖자는 생각이 스킨수정의 요인으로 작용을 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추가1) 2008.5.13 00:45

일단 블로그 스킨을 바꿔 설치완료...
     - 블로그 처음 시작할때 설치를 했었는데 사이드바 하단의 플래쉬 링크메뉴가 어떤이유에서인지 뜨질않아
        포기했었는데 이번에 설치하니 정상 작동하는군요.~~~ 워낙 컴맹인탓에 예전에 안되서 바로 바꿨던
        기억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부분..
     - 타 스킨과 다른 부분이어서인지 제목 부분의 날짜표시 부분이 색다르게 보여집니다.
     - 이 스킨의 가장 큰 특징중 하나인 사이드바 하단의 플래쉬 링크 메뉴일 것입니다.

아쉽운 부분
      - 본문 너비 640짜리로 설치. 와이드 버젼은 720인데 너무 넓어 배재하였고 사이드바가 220으로 되어 있는데
         200정도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스킨 제작자님께 일단 부탁은 드렸습니다. 본문 650과 사이드바 200으로...
       -  배경색상이 들어가 있다보니 링크나 위젯들을 가져올때는 어느정도의 제약과 수정이 되어야겠네요.
          배경색상에 맞게 위젯을 수정하면서 가져와야 하는데 저처럼 초보에게는 큰 문제...
          그냥 기본으로 가져올때는 자칫 흰색스킨에서 부담없었던 전체적인 이미지의 상실이 될 수도 있을듯..
반응형

태그

,

댓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