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요모조모

[Event] 아이스크림 상품권을 드립니다.

by 보거(輔車) 2008. 3. 29.
반응형

블로그(http://zzangku.tistory.com)를 시작하면서  내 개인적인 이야기와 사진들 그리고 일상생활 등을 기록해야지 하면서 시작을 했습니다.  개인홈페이지(http://zzangku.com)와는 다르게 그냥 쓸데없는 이야기도 좋고 그냥 일상을 기록하고 싶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존에 Naver 블로그는 가지고 있었지만 티스토리 설치형 블로그의 재미에 빠져 버렸네요.
막연한 개인 생활만을 담는 저는  솔직히 " 댓글 , 트랙백 , 방명록 "의 숫자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갑자기 과연 이벤트(?)를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그래서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벤트 내용

방명록 을 달아 주시는 분께 아주 공정하게(?) 추첨을 해서 몇일전 배송받은 "아이스크림 상품권"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용무관, 비매너 욕설등의 내용만 아니라면 내용무관)

추첨방법은

방명록 달아 주시는 분들 이름을 작성한 쪽지를 만들어 초등학교 3학년인 딸아이에게 추첨을 맏기도록 하겠습니다. 추첨후 해당 이메일 또는 블로거님께 당첨 사실 말씀 드리고 주소 받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고로 얼마전 배송받은 아이스크림 상품권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주말 오후 2-8시까지 SBS 103.5Mhz 에서 들으실 수 있는 "DJ처리와 함께 아자아자" 에서 받은 것입니다.  

배송 받은거 가족들과 함께 먹고 싶지만 지방인지라 근교에는 해당 아이스크림 가게가 없네요.

그래서 직접 바꿔먹지 못하고 다른분께 좋을일(?) 하려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 댓글 , 방명록 " 많이 달아 주세요. 
아울러 "DJ처리와 함께 아자아자"도 많이 들어 주세요.
운전 하시는 분들은 차에서 다른곳에 계시는 분들은 고릴라를 통해서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품권은

빨라쪼 아이스크림 ( http://www.ipalazzo.com ) 상품권 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대리점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