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요모조모

2008년 Tistory 우수블로거 선정!! 자축

by 보거(輔車) 2008. 12. 17.
반응형
드라마 보고 다시 컴퓨터 앞에 앉아 언제나 처럼 가장 먼저 하는 짓(?)...
바로 블로그에 접속하기 입니다. 접속이후 티스토리의 공지사항을 확인하는데 새로운 공지사항이 몇개 올라왔네요...

탁상달력 사진선정과 탁상달력 받을 사람 발표...
2008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발표.......

운 좋게도 탁상달력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찾아오고 2008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발표 공지를 확인했는데 확인했는데~~~~~~~~ 기대도 못하고 있던 2008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TOP 100에 포함이 되었네요..~~~ 많은 이웃 분들 덕분이라고 생각 합니다.~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저에게 이런 영광이 찾아 올줄은 정말로 생각도 못하고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이웃블로거 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우수블로거님들을 보다보니 제가 자주 찾고 댓글을 남기지 못하더라도 RSS를 통해 글을 항상 만나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모두모두 축하 드립니다.

우수블로거에게 주어지는 여러가지의 혜택중에 그동안 생각만 해오던 것이 현실로 이루어진 혜택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 블로거 명함 제작 지원 ]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에 선정되셨음을 오프라인에서도 소개할 수 있도록 티스토리만의 멋진 명함을 제작해 드립니다. 티스토리 로고와 함께 블로거 이름, 블로그 주소, 필명 등 블로그에 대한 정보를 함께 담고 있습니다. 2007년에 제작된 명함보다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티스토리 블로거 명함을 기대해주세요! (2007년에는 종이재질로 제작되었으나, 2008년도는 플라스틱 재질로 준비해보았습니다. ^^)


택시운전을 하면서 손님들과도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었으면~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블로그 명함을 만들어 볼까~ 라고 생각했지만 일반적인 명함이 아닌 무엇인가 예쁘고 특별한 명함을 생각하곤 했는데 떠오르질 않아 망설이고만 있었습니다.
그렇게 생각만 해 오던 특별한 명함이 직접 제작하는 것도 아닌 티스토리에서 우수블로거 선정에 이런 기회까지 주신다고 하니 이보다 더 기쁜일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

기쁨에 취한 나머지 오늘은 잠도 제대로 청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All Night 블로그에서 살아 볼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