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Room

구글크롬 최고의 속도..그리고

by 보거(輔車) 2008. 9. 3.
반응형
구글에서 공개한 웹 브라우저 Google Chrome beta 버젼의 공개소식을 접하고 바로 설치하여 사용해 봅니다.
구글 크롬을 접하는 첫 느낌은 "와~ 정말 빠르다"는 것입니다.
느낌이 좋습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받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Chrome Down]





굉장히 빠르고 가벼움을 느끼며 전체적인 부분을 살펴보면 기본은 익스플로러로 잡혀서인지 적응하는데도 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자주 찾는 페이지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만든 부분 도 유용하게 쓰여질 듯 합니다.

그러나 아직 베타 버젼이라 그런지 고쳐져야 할 부분이 눈의 띄기도 합합니다.


Daum 블로거 뉴스에 접속을 해 봤습니다. 가운데 부분의 오늘의 추천왕 부분이 겹쳐져서 보여집니다.
설정이 잘못된 부분이 있을까 해서 만져 보기도 하고 구글 크롬을 몇번이고 닫았다 다시 접속해 보이도 하지만 마찬가지고 보여지네요.


블로거 뉴스에서 글을 하나 클릭해 보았습니다. 상단에 표기가 되는 Daum블로거 뉴스 추천 버튼은 정상적으로 보여지나 본문 하단에 나타난 부분은 에러가 있습니다.  해당글이 아닌 다른글 제목이 표시되고 추천 버튼도 정상적으로 보여지지 않고 ........

구글 크롬에 대해 글을 쓰기 위해 화면 몇개를 캡쳐하고 티스토리의 "새관리" 글쓰기를 이용 글쓰기 에디터에 접속을 하였으나 파일첨부를 누르니 첨부 창이 뜨질 않더군요...

- 익스플로러 7부터 구현이 되기 시작한 "새탭에서 열기" 기능이 구글 크롬에도 구현이 되어 집니다. 
  탭만 닫아야 할 상황에 실수로 크롬창을 닫게 되면 모두 닫을것인지 한 번 더 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탭만 닫으려다 크롬창 닫기 버튼을 눌렀더니 모두가 다 닫혀 버려서 순간 당황 했습니다.

Google Chreme 정말 매력있는 브라우져가 될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배부를 수 없으니 아직은 Beta 버젼이니 조금씩 수정되어 지는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