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Room

한국인 맞춤형 비타민 샵 브랜드 ‘Fullvita(풀비타)’

by 보거(輔車) 2008. 5. 8.
반응형
풀무원건강생활, 한국인 맞춤형 비타민 샵 브랜드 ‘Fullvita(풀비타)’ 런칭


l  스스로 질병 예방법 찾아 관리하는 셀프케어(self-care) 개념의 신개념 비타민 샵

l  차별화된 한국인 맞춤형 비타민 샵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해 나갈 것

 

풀무원건강생활은 8일 한국인 맞춤형 비타민 샵 브랜드 Fullvita(풀비타)’ 런칭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스스로 질병 예방법을 찾아 관리하는 셀프케어(self-care)’ 인식이 널리 확산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 수입 비타민 제품이 대부분을 차지하는 현실에서 비타민·미네랄 등 한국인의 체질에 맞는 비타민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고자 비타민 샵 브랜드 Fullvita(풀비타)’를 런칭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Fullvita(풀비타)’‘Full of Vitality(생명력이 가득함)’의 줄임말로 BI 또한 자연 친화적 느낌을 고수한 채 젊은 감각을 더하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슬로건인 Love yourself비타민은 인체 신진대사를 위한 필수 영양소이자 나를 사랑하는 생활의 필수 영양소라는 뜻을 내포한다.

 

이번 부산 홈플러스 센텀시티에 개점한 Fullvita(풀비타)’ 매장을 시작으로 2010년까지 100개의 매장을 열어 비타민 샵 브랜드로서 360억 원 대의 매출 규모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백화점, 대형복합쇼핑몰, 대형마트 내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계속해서 매장을 오픈 할 예정이며 20~30대들을 타겟으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함께 펼쳐나간다는 전략이다.

 

김혜경 부사장은 1조 원으로 추정되는 국내 비타민 시장 내 대부분의 건강기능식품이 수입 제품이라는 점을 고려, 외국인에게 맞춰진 수입 제품과 달리 한국인의 체질과 영양 상태를 고려한 제품들을 판매할 수 있는 한국인 맞춤형 비타민 샵 브랜드의 필요를 느꼈다“‘Fullvita(풀비타)’는 개인의 건강 체크부터 지속적인 건강관리까지 개인별 라이프 스타일과 건강 주기에 맞는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된 한국형 비타민 샵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타민 샵이란 판매 제품군이 모두 비타민, 미네랄 등의 건강식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곳으로 건강식품과 유기농 제품이 ‘5 5’ 비율로 구성되어 있는 헬스푸드 샵에 비해 건강식품 집중형 매장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