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Room

야후! 코리아, '가정의 달 이벤트' 열어

by 보거(輔車) 2008. 4. 30.
반응형

가정의 달 5, 미리 챙기자!

 

야후! 코리아,

‘가정의 달 이벤트’열어


 

-      야후! 오는 15일까지 선물 특가전, 사랑의 메시지 남기기 등 5월의 이벤트 다채

 


어린이 날, 어버이 날, 그리고 스승의 날 등 챙겨야 할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이 왔다. 꼼꼼한 계획으로 실속 있는 선물 구매는 물론, 다양한 경품 혜택도 누려보자.  




야후
! 코리아는 가정의 5월을 맞아 내달 15일까지가정의 , 선물 특가전’ (http://kr.promotion.yahoo.com/2008_family/index.html )이벤트를 마련했다. 야후! 제휴사에서 진행 중인 특가 선물전을 곳에 모아 제공 하는 것으로 사랑하는 자녀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해야 하는 부모님ㆍ스승을 위한 선물 고민을 덜어 준다. 뿐만 아니라, 특가전으로 선물을 구입하고 구매 내역을 기재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1), 야후! USB 시계(3), 야후! 포스트잇 디스펜서(10) 푸짐한 경품을 나눠준다.

 

또한, 야후! 블로그(http://kr.blog.yahoo.com/papablog/1502851)에서는행복한 5, 따뜻한 사랑의 메시지 남기기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족이나 지인에게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사랑과 감사의 한마디를 남기면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에게 소정의 야후! 기념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 포털 야후! 꾸러기(kids.yahoo.co.kr)에서는 5 2일부터 나들이, 공연 정보, 관련 궁금증 어린이 날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특집 안내 페이지를 오픈 예정이다. , ‘엄마아빠코너에서는 무료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EBS 함께 하는 가족 뮤지컬뽀로로와 요술램프공연을 보고 싶은 희망 사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초대권( 25) 제공하며, 외에도사이언스붐 공연 과학체험전’, ‘꾸루꾸루와 친구들’, ‘동요나라 페스티발 5월의 공연 할인권도 이용할 있다 .

 

한편, 지역정보서비스 야후! 거기(gugi.yahoo.co.kr)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모처럼의 오붓한 분위기를 연출할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 나들이 코스를 추천해주기 때문에 장소 선정 참고할 만하다.

 

# # #

 

<참고자료>

 

[G마켓]

오픈마켓 G마켓(www.gmarket.co.kr)에서는 가정의 5월을 맞아 다양한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어린이날 선물 Festival’ 기획전에서는 패셔너블한 아동 의상과 가방, 나들이 모자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가족이 함께 맞춰 입을 있는 다채로운 디자인의가족 커플티 1천원 대부터 4천원 대까지 저렴한 가격대로 준비돼 있다. 또한가정의 선물대전 통해서는 어린이 , 어버이 날에 선물로 적합한 식품류를 선보인다. 특히 홍삼액, 사골, 멀티비타민 등과 카네이션이 함께 무료 배송되는카네이션 서비스 선보여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식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금강산 여행권과 놀이공원 자유이용권들을 제공하는가족사랑 스페셜 이벤트 진행한다

 

외에도 어버이날을 겨냥, 중견 배우 김청과 김용건 스타샵도 최근 오픈했다. 이번 스타샵에는 미시 캐주얼 의류와 신사 비즈니스 의류 40 가지의 제품과 잡화류를 선보인다. 더불어미시 캐주얼 기획전선물 기획전 함께 진행, 어머니 또는 할머니 선물로 적합한 의류를 판매한다. 사이즈 역시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상품 선택의 폭이 넓다.

 

[GS이숍]

GS이숍(www.gseshop.co.kr) ROMANSON 시계와 함께 5 달간어버이날 감사 특별 기획전 펼친다. 50% 특가 상품을 비롯, 다양한 인기 시계들을 만날 있으며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20% 할인쿠폰과 허브티를 증정한다. 25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커플영화상품권을 받을 있다.  

 

[H]

H(www.hmall.com) 오는 5 중순까지사랑해요! 감사해요! 가정의 맞이 선물 제안특집전을 펼친다. ‘현명한 엄마의 어린이날 선물전’, ‘부모님 선물 빨리 찾기 기념일 별로 추천 선물을 선보이고 있다.

 

, 8일까지가족사랑 행운대잔치 벌여 현대 홈쇼핑과 H몰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 300명에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 4 가족 식사권(1), 아웃백 외식상품권(5만원, 10) 등의 경품을 준다.

 

[인터파크]

인터파크(www.interpark.com) 내달 5일까지 ´2008 어린이 선물 대전´ 개최, 완구를 비롯한 PC, MP3, PMP 인기 상품을 최고 45% 할인 판매하고 기획전 별로 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어버이 효도상품을 자리에서 있는부모님께 건강을 선물하세요기획전을 실시해 황토 뜸질기, 깨비방망이 안마기 등을 최저가로 제공한다.

 

[롯데닷컴]

롯데닷컴(www.lotte.com) 어버이 날ㆍ스승의 날을 위한감사선물 대전 열고 각종 상품을 최고 50%까지 인하된 가격으로 있는 실속 구매 찬스를 제공 중이다. 돌침대부터 건강식품, 화장품, 선물상품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으며, 셀라텍 라텍스 매트리스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있다.

 

[디앤샵]

디앤샵(www.dnshop.com)에서는 부모님과 스승님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건강식품 베스트 추천전 열고 있다. 글루코사민과 클로렐라는 물론 비타민, 홍삼, 석류 제품에 이르기까지 건강을 챙기는데 필요한 각종 건강식품을 한번에 만날 있다.


반응형

댓글